"꾸준히 요금 납부하시면 계속 사용이 가능하다"라는 기계적인 반복적인 답변만 돌아옵니다.





납부일이 달이 지나서 주말이 되는 경우도 있는데 이런 경우 요금이 빠지지 않아도 다날 정책 중

​오랫동안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하지 않던 사람이 갑자기 큰 금액을 결제하려는 경우에 나오는 정책입니다.

세 번째 이유는 현재 미납요금은 없으나 과거에 미납 체납 이력으로 인해 걸리는 정책입니다.

마지막으로, 이 정책은 여러대의 휴대폰으로 소액 결제를 사용했을때에 적용되는 정책입니다.

*미성년자 및 외국인, 법인명의, 선불폰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휴대폰 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 (스미스피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 및 결제 대행사가 보완 설정을 할 수 있다.)

또 , 소액결제 사용 이력이 없던 고객이 갑작스럽게 고객을 시도할 경우 통신사 측에서 차단이 됩니다.

정책과 미납을 뚫을 수 있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단순히 방법만 안다고 해서는 소액결제가 힘들고

그 외에도 소액결제 미납정책, 미납 소액결제 등의 단어는 모두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동의어 입니다.

그렇지만 이 경우는 미납이나 연체내역이 있으면 상품권 결제 소액결제 정책미납 또한 잘 안되기 때문에

다섯 번째 정책은 여러 대의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사용한 경우 나오는 정책입니다.

하는분들이 굉장히 찾기 쉽습니다. 이 글을 보신다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고객분들께서 휴대폰 결제가 가능해야 저희 업체도 상품권, 정보이용료 등을 현금 매입할 수 있으며, 그게 곧 영업 수익이 됩니다. 소액결제 한도가 있음에도 정책에 걸려 결제가 안되시는 분, 통신요금 미납으로 정책상 불가에 걸리신 분들은 미리 포기하지 마시고, 나우상품권으로 연락을 주시면 소액결제 정책 해결이 되도록 전문가가 같이 고민해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안될 것이라고 미리 짐작 마시고 꼭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창이 뜨면서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가 제한됩니다" 라고 메세지가 뜨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 표현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